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Manipulation

346번 사례

  • 재생 버튼을 tap하면 화면에 동물 그림이 나타나고, 한번 더 tap하여 동물이 움직이는 모습을 재생시킨다.

457번 사례

  • 터치테이블에서 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특정 위치에 drag 하면 레이더가 돌아가며 소리를 낸다.
  • 단, 아래 영상의 1분 31초 ~ 2분 3초에 해당한다.

155번 사례

  • 손의 압력과 방향을 감지해 공의 진행 방향을 설정한다.

156번 사례

  • 손의 압력과 방향, 거리를 감지해 공의 진행 강도를 선택한다.

120번 사례

  • 게임 상에서 화면을 긋는 동작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거나 물체를 자른다.

427번 사례

  • 립모션에서 손가락으로 긋는 제스처를 통해 줄을 잘라낸다.

Context recognition

243번 사례

  • 화면을 tap 하고 난 후, 자동으로 일정시간 후에 사진촬영이 된다.
  • 단, 아래 영상의 10초 ~ 28초에 해당한다.

Recognize speed of device

401번 사례

  • 자동차의 현재속도를 시계에 표시해준다.
  • 단, 아래 영상의 35초 ~ 43초에 해당한다.

402번 사례

  • 시계에 심박속도를 보여준다.
  • 단, 아래 영상의 51초 ~ 55초에 해당한다.

403번 사례

  • 모바일 기기에 자동차 평균속도를 표시해준다.
  • 단, 아래 영상의 56초 ~ 1분 9초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