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Personal tools
Page
Discussion
View source
History
3.149.253.73
Talk for this IP address
Log in
Avatar
Navigation menu
Navigation
Main page
Recent changes
Random page
Help
Search
Tools
What links here
Related changes
Special pages
Permanent link
Page information
Categories
From Design pattern
Revision as of 16:19, 19 May 2014 by
Admin7
(
Talk
|
contribs
)
(
diff
)
← Older revision
|
Latest revision
(
diff
) |
Newer revision →
(
diff
)
Manipulation
>
Embodied control
Jump to:
navigation
,
search
Avatar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Contents
1
Examples
1.1
341번 사례
1.2
342번 사례
1.3
231번 사례 232번 사례
1.4
5번 사례
Examples
341번 사례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342번 사례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231번 사례 232번 사례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
5번 사례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그 기울기에 따라 가상 대상의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속도를 조절한다.
Category
:
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