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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Example
1.1
Leapmotion _ Marionette zoo
2
그룹 미정
2.1
5번 사례
2.2
3번 사례
2.3
4번 사례
2.4
233&234번 사례
2.5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
2.6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
2.7
11번 사례
2.8
2번 사례
2.9
15번 사례
Example
Leapmotion _ Marionette zoo
그룹 미정
5번 사례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그 기울기에 따라 가상 대상의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속도를 조절한다.
3번 사례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4번 사례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233&234번 사례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
주먹쥐기 당기기 손펴기의 제스처를 통하여 앵그리버드 게임을 한다.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
주먹을 쥐고 당기는 제스처를 통하여 게임을 실행 시킨다.
11번 사례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센서)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크기가 커진다.
2번 사례
사용자의 양손(목)을 번갈아 위아래로 흔들어,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앞으로 이동시킨다.
15번 사례
사용자의 손이 들어올려지는 것을 인식하여, 테니스나 탁구, 농구 등의 공을 활용하는 경기상황에서 공을 들어올리거나, 보드 등의 흐름을 타는 경기 상황에서 점프를 한다.
Category
:
Embodied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