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tar
Personal tools
Page
Discussion
View source
History
18.188.223.120
Talk for this IP address
Log in
Avatar
Navigation menu
Navigation
Main page
Recent changes
Random page
Help
Search
Tools
What links here
Related changes
Special pages
Printable version
Permanent link
Page information
Categories
From Design pattern
Revision as of 23:25, 15 May 2014 by
Admin3
(
Talk
|
contribs
)
(
diff
)
← Older revision
|
Latest revision
(
diff
) |
Newer revision →
(
diff
)
Manipulation
>
Embodied control
Jump to:
navigation
,
search
Avatar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Contents
1
Examples
1.1
341번 사례
1.2
342번 사례
1.3
231번 사례 232번 사례
1.4
13번 사례
Examples
341번 사례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342번 사례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231번 사례 232번 사례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
13번 사례
골프, 볼링, 프리스비와 마찬가지로 특별한 자세와 각도를 유지하여 경기해야 하는 경우, 준비된 자세로 휘두르는 방향과 각도, 세기를 적절하게 유지한다면 원하는 위치로 가상의 물체를 움직인다.
Category
:
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