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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bodied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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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ionette
Contents
1
Example
1.1
Leapmotion _ Marionette zoo
2
그룹 미정
2.1
Wii_Wii Fit Plus
2.2
Wii_Wii Sports Resort
2.3
Wii_Wii Sports Resort
2.4
Leap motion_Volantes
2.5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
2.6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
2.7
Wii_Wii Music
2.8
Wii_Wii Sports Resort
2.9
Wii_Wii Sports Resort
Example
Leapmotion _ Marionette zoo
그룹 미정
Wii_Wii Fit Plus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그 기울기에 따라 가상 대상의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속도를 조절한다.
Wii_Wii Sports Resort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Wii_Wii Sports Resort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Leap motion_Volantes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
주먹쥐기 당기기 손펴기의 제스처를 통하여 앵그리버드 게임을 한다.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
주먹을 쥐고 당기는 제스처를 통하여 게임을 실행 시킨다.
Wii_Wii Music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센서)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크기가 커진다.
Wii_Wii Sports Resort
사용자의 양손(목)을 번갈아 위아래로 흔들어,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앞으로 이동시킨다.
Wii_Wii Sports Resort
사용자의 손이 들어올려지는 것을 인식하여, 테니스나 탁구, 농구 등의 공을 활용하는 경기상황에서 공을 들어올리거나, 보드 등의 흐름을 타는 경기 상황에서 점프를 한다.
Category
:
Embodied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