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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bodied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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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Example
1.1
3번 사례
1.2
4번 사례
1.3
233&234번 사례
1.4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
1.5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
1.6
11번 사례
Example
3번 사례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4번 사례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233&234번 사례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
주먹쥐기 당기기 손펴기의 제스처를 통하여 앵그리버드 게임을 한다.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
주먹을 쥐고 당기는 제스처를 통하여 게임을 실행 시킨다.
11번 사례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센서)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크기가 커진다.
Category
:
Embodied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