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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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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준비된 자세로 휘두르는 방향과 각도, 세기를 적절하게 유지하여 원하는 위치로 가상의 물체를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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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프, 볼링, 프리스비와 같이 특별한 자세와 각도를 유지하여 경기해야 하는 게임들에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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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Revision as of 16:05, 19 May 2014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Examples

341번 사례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342번 사례

  •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231번 사례 232번 사례

  •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