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Line 7: Line 7:
  
 
===2. Use When===
 
===2. Use When===
-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
#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
#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3. Examples===
 
===3. Examples===

Revision as of 01:50, 17 May 2014

개체 크기 변경 및 회전

개체 크기 변경 및 회전은 개체의 크기와 각도를 함께 변경할 수 있는 Interaction Pattern 이다. 포인터를 이용해 편집하거나 Multi Finger Gesture 를 이용하여 다양한 Action 으로 개체를 편집할 수 있다.

1. It works like this

Temp1.png

2. Use When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3. Examples

Iphone Clocks App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Temp2.png

Iphone 리얼다이어리 App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Temp3.png

Sample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