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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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s ==
 
== Examples ==
 
=== 11번 사례 ===
 
=== 11번 사례 ===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
*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센서)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크기가 커진다.
 
<videoflash type="vimeo">94693855|665|374</videoflash>
 
<videoflash type="vimeo">94693855|665|374</videoflash>
  
 
=== 249번 사례 ===
 
=== 249번 사례 ===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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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인터를 drag하여 화면에 표시되는 그리드를 변경할 수 있다.
 
<videoflash type="vimeo">93552095|300|533</videoflash>
 
<videoflash type="vimeo">93552095|300|533</videoflash>
  
 
=== 492번 사례 ===
 
=== 492번 사례 ===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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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인터를 hold하고 원하는 사이즈를 고려하여 원하는 위치로 drag하면, 포인터의 위치에 따라 길이와 비례가 변화하면서 전체 레이아웃이 변경된다.
 
<videoflash type="vimeo">93374329|533|395</videoflash>
 
<videoflash type="vimeo">93374329|533|395</videoflash>
  
 
=== 594번 사례 ===
 
=== 594번 사례 ===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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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쇄 및 업로드가 가능한 틀과 사진을 함께 보여주며, 사진을 확대, 축소하거나 이동시켜 인쇄 가능한 활성영역을 변경한다.
 
<videoflash type="vimeo">94762387|300|405</videoflash>
 
<videoflash type="vimeo">94762387|300|405</videof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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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2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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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터치보드에 손을 갖다대면 불이 켜지며 손바닥과 화면의 거리에 따라 빛의 세기가 달라진다.
  
 
[[Category:Edit object]]
 
[[Category:Edit object]]

Revision as of 15:22, 14 May 2014

작업물이나 항목의 크기 및 비율을 변경한다.


Examples

11번 사례

  • 사용자의 양손과 화면(센서)의 거리가 가까울 수록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크기가 커진다.

249번 사례

  • 포인터를 drag하여 화면에 표시되는 그리드를 변경할 수 있다.

492번 사례

  • 포인터를 hold하고 원하는 사이즈를 고려하여 원하는 위치로 drag하면, 포인터의 위치에 따라 길이와 비례가 변화하면서 전체 레이아웃이 변경된다.

594번 사례

  • 인쇄 및 업로드가 가능한 틀과 사진을 함께 보여주며, 사진을 확대, 축소하거나 이동시켜 인쇄 가능한 활성영역을 변경한다.

452번 사례

  • 터치보드에 손을 갖다대면 불이 켜지며 손바닥과 화면의 거리에 따라 빛의 세기가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