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ing the Birdly Virtual Reality Simulator) |
|||
Line 52: | Line 52: | ||
* 몰입형 가상현실을 위한 특수한 장치에 탑승하여 사용자가 하늘을 나는 것처럼 가상의 상황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 * 몰입형 가상현실을 위한 특수한 장치에 탑승하여 사용자가 하늘을 나는 것처럼 가상의 상황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 ||
{{#Widget:Youtube|id=gWLHIusLWOc|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gWLHIusLWOc|width=665|height=374}} | ||
− | [http://www.ixpatterns.com/VR_by_head-mounted_display]의 VR by HMD _ | + | [http://www.ixpatterns.com/VR_by_head-mounted_display]의 VR by HMD _ Interactive에 Birdly 라는 사례가 있는데 대체하거나 사례를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 ---- |
Playground의 IoT 쪽에 넣어두거나 Context Recognition의 Recognize device information 중분류의 하단에 Recognize motion of device 라는 새로운 패턴을 만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Context Recognition의 Recognize device information 중분류의 하단에 Recognize motion of device 라는 새로운 패턴을 만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Context Recognition 쪽이지만 들어갈 곳이 없습니다. 예전에 삭제한 사례중에 위와 비슷한 사례가 있었으나 그때에서 화면상의 정보를 인식하는 것을 포괄할 중분류가 없어서 삭제했었습니다.
Context Recognition 쪽이지만 들어갈 곳이 없습니다. 텍스트 정보를 인식하는 패턴(Recognize language)을 만들어야 할것 같지만, 마땅히 들어갈 만한 중분류가 없습니다.
""
Context Recognition > Recognize passing agent
""
Mixed Reality > Control AR object in AR environment에 비슷한 사례들이 있긴하지만, in Real environment 의 느낌이 더 큽니다.
""
Context Recognition의 Recognize device information 중분류의 하단에 Recognize motion of device 라는 새로운 패턴을 만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1]의 VR by HMD _ Interactive에 Birdly 라는 사례가 있는데 대체하거나 사례를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