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mple : Motionbea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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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ve projection image는 프로젝터를 단순히 일방향 적인 영상 출력장치로 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프로젝터 자체의 움직임이나 모션인식 장치등의 입력을 통해 영상을 자유롭게 조작하는 양방향성을 지닌다. 프로젝터를 통해 출력된 가상의 개체를 조작하여 실시간으로 그 반응을 확인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준다. | Interactive projection image는 프로젝터를 단순히 일방향 적인 영상 출력장치로 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프로젝터 자체의 움직임이나 모션인식 장치등의 입력을 통해 영상을 자유롭게 조작하는 양방향성을 지닌다. 프로젝터를 통해 출력된 가상의 개체를 조작하여 실시간으로 그 반응을 확인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준다. | ||
− | === Example : | + | === Example : Nike Store, interactive videomapping_Realization === |
[[file:Interactive projection image.png|665px]] | [[file:Interactive projection image.png|665px]]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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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active projection image는 프로젝션을 통해 출력된 영상이 사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변화하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프로젝션 자체의 방향, 각도등의 변화에 따라 출력되는 영상과 이미지를 변화시키거나 모션인식 장치등을 통해 인식된 움직임을 바탕으로 영상속의 개체를 조작시키는 사례를 포함한다.
Interactive projection image는 프로젝터를 단순히 일방향 적인 영상 출력장치로 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프로젝터 자체의 움직임이나 모션인식 장치등의 입력을 통해 영상을 자유롭게 조작하는 양방향성을 지닌다. 프로젝터를 통해 출력된 가상의 개체를 조작하여 실시간으로 그 반응을 확인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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