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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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일반적인 언어의 경우 기기상의 키보드를 통해 손쉽게 입력이 가능하지만 모스부호나 점자의 경우 기존의 입력장치를 통해서는 입력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특정 인터페이스들을 통해 입력하거나 일반적인 언어로부터 변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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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언어의 경우 기기상의 키보드를 통해 손쉽게 입력이 가능하지만 특정한 행위 즉, 기기를 쥐는 강도, 기기를 누르는 강도와 시간길이, 기기를 흔드는 양을 입력하고자 할 때 기존의 입력장치와 다른 특수한 인력방식이 필요하다. 따라서 특정 인터페이스들을 통해 입력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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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스부호, 점자를 입력하거나 일반적인 언어를 입력하여 모스부호, 점자로의 변환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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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수한 입력도구를 통해서 문자나 그림의 입력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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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 : VibPress : Estimating pressure input using absorption ===
 
=== Example : VibPress : Estimating pressure input using absor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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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yewriter ===
 
* 손을 대신하여 눈동자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그림을 그리거나 채색 하는 행위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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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Enter text/image]]
 
[[Category:Enter text/image]]

Revision as of 13:59, 9 July 2014

Human motion은 특수 목적의 입력장치를 통해 문자나 그림, 혹은 상태를 입력하는 패턴이다. 기기의 흔들림을 통해서 입력을 하거나, 기기를 쥐는 강도, 화면을 누르는 강도나 길이 등을 통하여 입력을 한다.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일반적인 언어의 경우 기기상의 키보드를 통해 손쉽게 입력이 가능하지만 특정한 행위 즉, 기기를 쥐는 강도, 기기를 누르는 강도와 시간길이, 기기를 흔드는 양을 입력하고자 할 때 기존의 입력장치와 다른 특수한 인력방식이 필요하다. 따라서 특정 인터페이스들을 통해 입력해야한다.

Example : VibPress : Estimating pressure input using absor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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