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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trol AR object by real object는 립모션, 키넥트 등의 모션인식 장치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AR을 통해 구현된 가상의 객체가 움직이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AR을 통해 구현되는 3D 영상이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출력되면서 화면안에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 중첩되어 보여진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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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ntrol AR object by real object는 AR정보를 인식할 수 있는 장치(스마트폰, 카메라등의 앱)를 통해서만 구현된다. 홀로그램과 같이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객체가 보이는 패턴과는 이러한 점에서 차이가 있다. | ||
+ | |||
+ | ===Example : === | ||
+ | ---- | ||
=== Kinect & Augmented reality === | === Kinect & Augmented reality === | ||
*증강현실로 보여지는 케릭터가 사람이 움직이는 행동에 따라 움직인다. | *증강현실로 보여지는 케릭터가 사람이 움직이는 행동에 따라 움직인다. |
Control AR object by real object는 립모션, 키넥트 등의 모션인식 장치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AR을 통해 구현된 가상의 객체가 움직이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AR을 통해 구현되는 3D 영상이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출력되면서 화면안에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 중첩되어 보여진다.
Control AR object by real object는 AR정보를 인식할 수 있는 장치(스마트폰, 카메라등의 앱)를 통해서만 구현된다. 홀로그램과 같이 프로젝터를 이용하여 가상의 객체가 보이는 패턴과는 이러한 점에서 차이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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