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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s == | == Examples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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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culus rift on game === | === Oculus rift on gam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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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eoflash>06CIpf_eSoc|665|374</videoflash> | <videoflash>06CIpf_eSoc|665|374</videoflas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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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Sony HMZ-T3 === | ||
+ | * 고글 형태의 기기를 이용해 실제 게임속에 들어온듯 한 느낌을 준다 | ||
+ | * 아래 영상의 1:00-1:06에 해당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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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사례 얘기할 때 오큘러스와 헷갈렸는데요, 오큘러스는 VR일 수 있는데, 소니 제품은 단지 머리에 착용하는 디스플레이라서 인터랙션 패턴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삭제해도 될 것 같습니다. | ||
+ | <videoflash>SMJ_EiIKzz4|665|374</videoflash> | ||
=== 113번 사례 === | === 113번 사례 === |
가상현실 (구체적인 패턴 설명은 추후 논의 후에 작성할 예정입니다.)
소니 모피어스 아베간트 glyph 사례 추가예정
아래 영상의 3:20-5:21에 해당한다.
--> 이 총은 립모션이나 wii처럼 또다른 컨트롤 방식인 것 같고, 가상현실로 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113번 사례는 가상현실일 수 있겠고요. 가상현실인데 오큘러스 타입이 아닌 사례는 매트릭스 같은 SF영화가 있겠네요.
이 사례 얘기할 때 오큘러스와 헷갈렸는데요, 오큘러스는 VR일 수 있는데, 소니 제품은 단지 머리에 착용하는 디스플레이라서 인터랙션 패턴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삭제해도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