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HMZ-T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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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글 형태의 기기를 이용해 실제 게임속에 들어온듯 한 느낌을 준다 | * 고글 형태의 기기를 이용해 실제 게임속에 들어온듯 한 느낌을 준다 | ||
아래 영상의 1:00-1:06에 해당한다. | 아래 영상의 1:00-1:06에 해당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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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사례 얘기할 때 오큘러스와 헷갈렸는데요, 오큘러스는 VR일 수 있는데, 소니 제품은 단지 머리에 착용하는 디스플레이라서 인터랙션 패턴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삭제해도 될 것 같습니다. | ||
<videoflash>SMJ_EiIKzz4|665|374</videoflash> | <videoflash>SMJ_EiIKzz4|665|374</videoflash> | ||
가상현실 (구체적인 패턴 설명은 추후 논의 후에 작성할 예정입니다.)
아래 영상의 1:00-1:06에 해당한다.
이 사례 얘기할 때 오큘러스와 헷갈렸는데요, 오큘러스는 VR일 수 있는데, 소니 제품은 단지 머리에 착용하는 디스플레이라서 인터랙션 패턴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삭제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의 3:20-5:21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