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3: | Line 3: | ||
== Examples == | == Examples == | ||
+ | |||
+ | == Sony HMZ-T3 == | ||
+ | * 고글 형태의 기기를 이용해 실제 게임속에 들어온듯 한 느낌을 준다 | ||
+ | 아래 영상의 1:00-1:06에 해당한다. | ||
+ | <videoflash>SMJ_EiIKzz4|665|374</videoflash> | ||
+ | |||
+ | == Oculus rift on game == | ||
+ | * 고글 형태의 기기와 Flight stick을 이용해 실제로 비행하는 느낌을 준다. | ||
+ | <videoflash>cFyAgRtToL4|665|374</videoflash> | ||
+ | |||
+ | == Oculus rift on trip == | ||
+ | * 고글 형태의 기기를 이용하여 가상의 장소에 실제로 여행와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 ||
+ | <videoflash>7OIdbvx3LqM|665|374</videoflash> | ||
+ | |||
+ | == Oculus rift on amusement park == | ||
+ | * 고글 형태의 기기를 이용하여 실제로 놀이기구를 타는 것 같은 가상의 체험을 제공한다. | ||
+ | <videoflash>Gj7WbVvvtkk|665|374</videoflash> | ||
+ | |||
+ | == Delta six gun controller == | ||
+ | * 가상 공간 속에서 실제 총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게임 컨트롤러를 조작하여 실제와 같은 느낌을 준다. | ||
+ | * 스코프에 눈을 가져다 대면 줌이 되고 소음기를 끼우면 소음기 기능이 적용된다. | ||
+ | 아래 영상의 3:20-5:21에 해당한다. | ||
+ | <videoflash>06CIpf_eSoc|665|374</videoflash> | ||
+ | |||
=== 113번 사례 === | === 113번 사례 === | ||
* 몰입형 가상현실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현장에 있는 것처럼 가상의 상황을 조작하게 해준다. | * 몰입형 가상현실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현장에 있는 것처럼 가상의 상황을 조작하게 해준다. |
가상현실 (구체적인 패턴 설명은 추후 논의 후에 작성할 예정입니다.)
아래 영상의 1:00-1:06에 해당한다.
아래 영상의 3:20-5:21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