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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단, 아래 영상의 1분 19초 ~ 1분 27초에 해당한다. | | * 단, 아래 영상의 1분 19초 ~ 1분 27초에 해당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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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54번 사례 === |
| + | * 기기전체를 앞으로 기울였다가 빠르게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튕기기 동작을 통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뛰어오르게 한다. |
| + | * 단, 아래 영상의 3분 30초 ~ 3분 40초에 해당한다. |
| + | <videoflash>E7P6YxtP-DE|665|374</videofla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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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9번 사례 === | | === 119번 사례 === |
Revision as of 22:11, 19 May 2014
지속적인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Examples
53번 사례
-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 단, 아래 영상의 1분 19초 ~ 1분 27초에 해당한다.
54번 사례
- 기기전체를 앞으로 기울였다가 빠르게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튕기기 동작을 통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뛰어오르게 한다.
- 단, 아래 영상의 3분 30초 ~ 3분 40초에 해당한다.
119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
3번 사례
-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4번 사례
-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233&234번 사례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161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
32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캐릭터)를 이동시킨다.
114번 사례
-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
49번 사례
-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 단, 아래 영상의 6초 ~ 40초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