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26: | Line 26: | ||
{{#Widget:Youtube|id=BZysu9QcceM|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BZysu9QcceM|width=665|height=374}} | ||
[http://www.ixpatterns.com/Recognize_passing_agent Context Recognition > Recognize passing agent] | [http://www.ixpatterns.com/Recognize_passing_agent Context Recognition > Recognize passing agent] | ||
+ | |||
+ | ---- | ||
+ | |||
+ | ===Room Racers=== | ||
+ | * 실재 환경을 배경으로 가상의 자동차들이 경주를 즐긴다. | ||
+ | {{#Widget:Youtube|id=BNquGMrxN1U|width=665|height=374}} | ||
+ | [http://www.ixpatterns.com/Control_AR_object_in_AR_environment Mixed Reality > Control AR object in AR environment]에 비슷한 사례들이 있긴하지만, in Real environment 의 느낌이 더 큽니다. | ||
---- | ---- | ||
Line 46: | Line 53: | ||
{{#Widget:Youtube|id=gWLHIusLWOc|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gWLHIusLWOc|width=665|height=374}} | ||
− | + | ||
− | + | ||
* 3D Tracking Interface | * 3D Tracking Interface |
Playground의 IoT 쪽에 넣어두거나 Context Recognition의 Recognize device information 중분류의 하단에 Recognize motion of device 라는 새로운 패턴을 만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Context Recognition의 Recognize device information 중분류의 하단에 Recognize motion of device 라는 새로운 패턴을 만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Context Recognition 쪽이지만 들어갈 곳이 없습니다. 예전에 삭제한 사례중에 위와 비슷한 사례가 있었으나 그때에서 화면상의 정보를 인식하는 것을 포괄할 중분류가 없어서 삭제했었습니다.
""
Context Recognition > Recognize passing agent
""
Mixed Reality > Control AR object in AR environment에 비슷한 사례들이 있긴하지만, in Real environment 의 느낌이 더 큽니다.
""
_Mixed Reality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