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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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체 객체의 각도를 돌려서 보는 경우나 화면 전체의 각도를 변경하는 [[Rotate screen]]은 해당하지 않는다.
 
* 입체 객체의 각도를 돌려서 보는 경우나 화면 전체의 각도를 변경하는 [[Rotate screen]]은 해당하지 않는다.
  
=== Examp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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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 : iOS_Puzzle man ===
 
[[File:Rotate object.jpeg]]
 
[[File:Rotate object.jpeg]]
  

Revision as of 19:27, 31 July 2014

Rotate object는 객체의 각도를 변경하는 패턴이다. 객체의 각도는 주로 시계방향이나 시계반대방향으로 90도씩 변화한다.

객체 자체의 각도가 변화하는 과정은 주로 크기, 비율, 각도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Free transform으로 작동하여, Rotate object는 button을 활용하여 90도씩 각도가 변화하는 형태로 나타난다. 콘텐츠 자체를 tap하여 각도를 조절하는 방법과, 메뉴의 형태로 각도를 조장하는 button을 통해 각도를 조절하는 방법으로 분류할 수 있다.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작업의 일부로 적용될 대상의 각도를 변경하고자 할 때 Rotate object를 활용할 수 있다.

  • 입체 객체의 각도를 돌려서 보는 경우나 화면 전체의 각도를 변경하는 Rotate screen은 해당하지 않는다.

Example : iOS_Puzzle man

Rotate object.jpeg


iOS_Puzzle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