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Interacting With a Dynamic Shape Display)
Line 1: Line 1:
간접적으로 정보를 제공하여 인식하도록 한다.
+
{{#css:
 +
#mw-content-text h3 span {
 +
font-weight: 600;
 +
padding-left: 0px;
 +
}
  
 +
.mw-headline {
 +
font-weight: 600;
 +
}
  
+
span.mw-editsection {
== Examples ==
+
font-weight: 200;
 +
position: relative;
 +
float:right;
 +
margin-right: 25px
 +
}
 +
 
 +
span.mw-editsection a {
 +
font-weight: 200;
 +
}
 +
 
 +
.art-subpage {
 +
background: #F7F7F7;
 +
}
 +
 
 +
#mw-content-text p {
 +
padding-top: 0px;
 +
padding-bottom: 6px;
 +
}
 +
 
 +
.mw-content-ltr ul {
 +
margin: 0.3em 0 0 42px;
 +
}
 +
 
 +
 
 +
hr {
 +
margin-top: 0px;
 +
margin-bottom: 0px;
 +
margin-left: -31px;
 +
width: 720px;
 +
border-bottom: 1px solid #E0E0DD;
 +
border-left: 0px;
 +
border-right: 0px;
 +
border-top: 30px solid #F7F7F7;
 +
}
 +
<!--
 +
#sun-col {
 +
-webkit-column-count:2; /* Chrome, Safari, Opera */
 +
-moz-column-count:2; /* Firefox */
 +
column-count:2;
 +
}
 +
 
 +
#sun-col p {
 +
padding-left: 0px;
 +
-->
 +
}
 +
 
 +
}}
 +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실제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키넥트, 립모션등의 모션인식 장치등을 통해 투영된 화면속의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화면에 표시된 가상의 객체를 만져서 움직이거나 홀로그램과 같은 프로젝션 기술을 통해 투영된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작하는 등 기술의 발달과 함께 다양한 사례가 포함된다.
 +
 
 +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시스템 안에 존재하는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는 상황에서 사용자가 실제 가상의 시스템을 조작하는 듯한 경험을 하게한다.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면서 촉각적인 느낌을 받을 수 는 없지만, 가상의 객체가 사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이동, 변형, 조작됨으로 가상의 객체를 만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
 
 +
터치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작하던 방식과 비교하면,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촉각적인 피드백을 주지 못하지만, 모션인식을 기반으로 현실과 가상이 중첩된 느낌을 준다.
 +
 
 +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가상의 공간에 존재하는 시스템과 현실을 중첩시키며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정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
 
 +
===Example : Lacta mobile app ===
 +
[[File:AR on object.jpg|665px]]
 +
----
 
===  See Through 3D Desktop ===
 
===  See Through 3D Desktop ===
 
* 화면을 통해 보여지는 시스템을 직접적으로 조작한다.
 
* 화면을 통해 보여지는 시스템을 직접적으로 조작한다.

Revision as of 21:09, 6 June 2014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실제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키넥트, 립모션등의 모션인식 장치등을 통해 투영된 화면속의 사용자가 직접적으로 화면에 표시된 가상의 객체를 만져서 움직이거나 홀로그램과 같은 프로젝션 기술을 통해 투영된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작하는 등 기술의 발달과 함께 다양한 사례가 포함된다.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시스템 안에 존재하는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는 상황에서 사용자가 실제 가상의 시스템을 조작하는 듯한 경험을 하게한다.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면서 촉각적인 느낌을 받을 수 는 없지만, 가상의 객체가 사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이동, 변형, 조작됨으로 가상의 객체를 만지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터치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작하던 방식과 비교하면,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촉각적인 피드백을 주지 못하지만, 모션인식을 기반으로 현실과 가상이 중첩된 느낌을 준다.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Tangible manipulation of virtual object는 가상의 공간에 존재하는 시스템과 현실을 중첩시키며 가상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조정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Example : Lacta mobile app

AR on object.jpg


See Through 3D Desktop

  • 화면을 통해 보여지는 시스템을 직접적으로 조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