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comm AR SDK Frame Markers Sample App) |
(→CAN Augmented Reality Tutoria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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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커에 입력되어 있는 3D 객체의 영상을 인식하여 실제 환경과 3D 영상을 중첩해서 볼 수 있게 한다. | * 마커에 입력되어 있는 3D 객체의 영상을 인식하여 실제 환경과 3D 영상을 중첩해서 볼 수 있게 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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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Qualcomm AR SDK Frame Markers Sample App === | ||
+ | * 증강현실 정보를 인식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등을 통해 마커 기반 AR 정보를 현실과 중첩하여 볼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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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atial Sound Sculpture _ DOCU === | === Spatial Sound Sculpture _ DOCU === |
AR for virtual simulation in real world는 증강현실을 볼 수 있는 화면을 통해 실제 환경 위에 가상의 3D 객체를 구현해보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AR for virtual simulation in real world는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하여 실제 공간이나 객체에 가상의 객체가 어울리는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다. 사용자가 물품을 구매하기 전에 사물이 놓일 환경 이나 주변 객체, 본인의 모습등과 어울리는지를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구매에 앞서 증강현실을 통해 예상할 수 있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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