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 사례) |
(→13번 사례) |
||
Line 8: | Line 8: | ||
{{#Widget:Vimeo|id=94696726|width=665|height=374}} | {{#Widget:Vimeo|id=94696726|width=665|height=374}} | ||
− | === | + | === Wii_Wii Sports Resort === |
* 준비된 자세로 휘두르는 방향과 각도, 세기를 적절하게 유지하여 원하는 위치로 가상의 물체를 움직인다. | * 준비된 자세로 휘두르는 방향과 각도, 세기를 적절하게 유지하여 원하는 위치로 가상의 물체를 움직인다. | ||
* 골프, 볼링, 프리스비와 같이 특별한 자세와 각도를 유지하여 경기해야 하는 게임들에 사용된다. | * 골프, 볼링, 프리스비와 같이 특별한 자세와 각도를 유지하여 경기해야 하는 게임들에 사용된다. |
자이로세선, 감압센서 등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움직임을 계산하여 객체나 케릭터를 조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