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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 Video Game Catalog === | ===Target Video Game Catalog === | ||
*아래 영상의 0초 ~ 18초에 해당한다. | *아래 영상의 0초 ~ 18초에 해당한다. | ||
− | {{#Widget:Vimeo|id=23893504|width= | + | {{#Widget:Vimeo|id=23893504|width=533|height=300}} |
=== Touch kiosk EE === | === Touch kiosk EE === | ||
* 아래 영상의 12초 ~ 15초에 해당한다. | * 아래 영상의 12초 ~ 15초에 해당한다. | ||
{{#Widget:Vimeo|id=84570507|width=533|height=300}} | {{#Widget:Vimeo|id=84570507|width=533|height=3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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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Silverlight 4 Halo App store === | ||
+ | <videoflash>UoNr_xjGvic|665|374</videoflash>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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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패턴 [[Carousel by gesture]] | *관련 패턴 [[Carousel by gesture]] | ||
[[Category:Move in same level]] | [[Category:Move in same level]] |
Carousel은 여러 개의 컨텐츠가 일렬로 나열되어 있으면서 한쪽 끝(첫번째 컨텐츠)가 다른쪽 끝(마지막)과 맞닿아있는 원형 구조로 되어진 컨텐츠 리스트 pattern이다. 리스트가 움직이는 양방향 중 어느 쪽이든 상관없이 swipe하여 목록을 넘겨볼 수 있으며, 끊임없이 회전이 가능하다. 항목이 회전목마처럼 돌아가듯 보여져 Carousel이라고 부른다.
Carousel의 컨텐츠 리스트는 주로 썸네일 이미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심에 위치한 컨텐츠 항목을 주변 항목보다 큰 사이즈로 구성하여 강조할 수도 있다.
사용자가 컨텐츠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대표 이미지를 목록에서 함께 보여주어야 하는 경우에 주로 사용한다. 한 번에 모든 리스트을 수용하기에 화면 공간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어려움 없이 직관적으로 넘겨볼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