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Exampl)
(1번 사례)
Line 3: Line 3:
 
----
 
----
 
== Example ==
 
== Example ==
=== 1번 사례 ===
+
=== Wii_Wii Music ===
 
* 사용자의 양손(목)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
 
* 사용자의 양손(목)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
 
{{#Widget:Vimeo|id=94694588|width=665|height=374}}
 
{{#Widget:Vimeo|id=94694588|width=665|height=374}}
 +
 
=== 424번 사례 ===
 
=== 424번 사례 ===
 
* 립모션에서 두 손으로 북을 두들기는 제스처를 통해 북 소리를 낸다.
 
* 립모션에서 두 손으로 북을 두들기는 제스처를 통해 북 소리를 낸다.

Revision as of 05:17, 29 May 2014

일회성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Example

Wii_Wii Music

  • 사용자의 양손(목)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

424번 사례

  • 립모션에서 두 손으로 북을 두들기는 제스처를 통해 북 소리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