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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 |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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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42번 사례 === | | === 342번 사례 === |
Revision as of 18:02, 27 May 2014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Examples
341번 사례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342번 사례
-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340번 사례
- 양 팔을 잡아당기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경주게임을 시작한다.
231번 사례 232번 사례
-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
5번 사례
-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그 기울기에 따라 가상 대상의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속도를 조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