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Line 1: Line 1:
 +
{{#css:
 +
#mw-content-text h3 span {
 +
font-weight: 600;
 +
padding-left: 0px;
 +
}
 +
 +
.mw-headline {
 +
font-weight: 600;
 +
}
 +
 +
span.mw-editsection {
 +
font-weight: 200;
 +
position: relative;
 +
float:right;
 +
margin-right: 25px
 +
}
 +
 +
span.mw-editsection a {
 +
font-weight: 200;
 +
}
 +
 +
.art-subpage {
 +
background: #F7F7F7;
 +
}
 +
 +
#mw-content-text p {
 +
padding-top: 0px;
 +
padding-bottom: 6px;
 +
}
 +
 +
.mw-content-ltr ul {
 +
margin: 0.3em 0 0 42px;
 +
}
 +
 +
 +
hr {
 +
margin-top: 0px;
 +
margin-bottom: 0px;
 +
margin-left: -31px;
 +
width: 720px;
 +
border-bottom: 1px solid #E0E0DD;
 +
border-left: 0px;
 +
border-right: 0px;
 +
border-top: 30px solid #F7F7F7;
 +
}
 +
<!--
 +
#sun-col {
 +
-webkit-column-count:2; /* Chrome, Safari, Opera */
 +
-moz-column-count:2; /* Firefox */
 +
column-count:2;
 +
}
 +
 +
#sun-col p {
 +
padding-left: 0px;
 +
-->
 +
}
 +
 +
}}
 
== Example ==
 
== Example ==
 
=== MYO game control ===
 
=== MYO game control ===
* 근육의 움직임 인식을 통해 게임속 캐릭터를 조종한다.
+
* 근육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근전도 인식 기술을 이용해 게임속 캐릭터를 조종한다.
<videoflash>oWu9TFJjHaM|665|374</videoflash>
+
{{#Widget:Youtube|id=oWu9TFJjHaM|width=665|height=374}}
  
 
[[Category:Recognition&Control]]
 
[[Category:Recognition&Control]]

Revision as of 20:41, 28 May 2014

Example

MYO game control

  • 근육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근전도 인식 기술을 이용해 게임속 캐릭터를 조종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