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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41번 사례 === | === 341번 사례 === | ||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 ||
− | <videoflash type="vimeo"> | + | {{#Widget:Vimeo|id=92445154|width=665|height=374}} |
+ | <videoflash type="vimeo">|665|374</videoflash> | ||
=== 342번 사례 === | === 342번 사례 === | ||
*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 *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 ||
− | + | {{#Widget:Vimeo|id=92445155|width=665|height=374}} | |
=== 340번 사례 === | === 340번 사례 === | ||
* 양 팔을 잡아당기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경주게임을 시작한다. | * 양 팔을 잡아당기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경주게임을 시작한다. | ||
− | + | {{#Widget:Vimeo|id=92445156|width=665|height=374}} | |
=== 231번 사례 232번 사례 === | === 231번 사례 232번 사례 === | ||
− | *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 + | *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 |
− | + | {{#Widget:Vimeo|id=93326983|width=665|height=374}} | |
=== 5번 사례 === | === 5번 사례 === | ||
*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그 기울기에 따라 가상 대상의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속도를 조절한다. | * 몸이 앞으로 기울어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그 기울기에 따라 가상 대상의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의 속도를 조절한다. | ||
− | + | {{#Widget:Vimeo|id=94697514|width=665|height=37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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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Embodied control]] | [[Category:Embodied control]] |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