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HMZ-T3) |
(→Delta six gun controll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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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eoflash>06CIpf_eSoc|665|374</videoflash> | <videoflash>06CIpf_eSoc|665|374</videoflash> | ||
− | + | ------- 아래 113번 사례와 위의 총은 다른 것 같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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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13번 사례 == | ||
* 몰입형 가상현실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현장에 있는 것처럼 가상의 상황을 조작하게 해준다. | * 몰입형 가상현실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현장에 있는 것처럼 가상의 상황을 조작하게 해준다. | ||
<videoflash>aUEz86s7AME|665|374</videoflash> | <videoflash>aUEz86s7AME|665|374</videoflash> |
가상현실 (구체적인 패턴 설명은 추후 논의 후에 작성할 예정입니다.)
이 사례 얘기할 때 오큘러스와 헷갈렸는데요, 오큘러스는 VR일 수 있는데, 소니 제품은 단지 머리에 착용하는 디스플레이라서 인터랙션 패턴이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삭제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의 3:20-5:21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