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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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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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3번 사례 ==
 
== 153번 사례 ==
 
* 핸드폰을 흔들어서 라이트를 켜고 끈다.
 
* 핸드폰을 흔들어서 라이트를 켜고 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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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34번 사례 ==
 
== 434번 사례 ==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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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sion as of 02:24, 23 May 2014

Comment 작성하시려면 들여쓰기 한칸 하고 글 쓰시면 됩니다.
육제민 : 작성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
홍길동 : 이 부분 어려운데 어떻게 할까?
육제민 : "----" 따음표 안에 있는거를 쓰시면 패턴간에 구분해 놓으실 수 있습니다.

패턴화 된 것들

사례명

  • 사례설명
  • 사례설명

<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

118번 사례

  • 화면에 번개를 그리는 행동을 통해 게임 캐릭터가 번개와 동일한 메타포의 기술을 사용하도록 한다.

152번 사례

  • 핸드폰을 흔들어서 전화를 받는다.

153번 사례

  • 핸드폰을 흔들어서 라이트를 켜고 끈다.

434번 사례

  •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




미분류 패턴

사례명

  • 사례설명
  • 사례설명

<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

사례명

  • 사례설명
  • 사례설명

<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