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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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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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s A _ descret ==
 
=== 426번 사례 ===
 
=== 426번 사례 ===
 
*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 제스처 통해 오리를 사냥한다.
 
*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 제스처 통해 오리를 사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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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례 설명 입력 예정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촬영불가자료_이미지로대체
 
촬영불가자료_이미지로대체
 
 
 
 
 
=== 120번 사례 ===
 
* 게임 상에서 화면을 긋는 동작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거나 물체를 자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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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7번 사례 ===
 
* 립모션에서 손가락으로 긋는 제스처를 통해 줄을 잘라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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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 B _ Repeated desecrete ==
 
== Example B _ Repeated desecret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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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의 양손(목)을 번갈아 위아래로 흔들어,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앞으로 이동시킨다.
 
* 사용자의 양손(목)을 번갈아 위아래로 흔들어,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앞으로 이동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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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eoflash type="vimeo">94697513|665|374</videof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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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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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상에서 화면을 긋는 동작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거나 물체를 자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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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27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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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립모션에서 손가락으로 긋는 제스처를 통해 줄을 잘라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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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sion as of 23:44, 19 May 2014

일회성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Examples A _ descret

426번 사례

  •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 제스처 통해 오리를 사냥한다.

1번 사례

  • 사용자의 양손(목)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

424번 사례

  • 립모션에서 두 손으로 북을 두들기는 제스처를 통해 북 소리를 낸다.

183번 사례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촬영불가자료_이미지로대체

Example B _ Repeated desecrete

159번 사례

  • 화면 상의 가상 버튼을 반복적으로 빠르게 tap하여 게임 캐릭터가 움직이게 한다.

160번 사례

  • 화면 상의 가상 버튼을 게이지에 맞춰 순차적으로 tap하여 게임 캐릭터가 움직이게 한다.

2번 사례

  • 사용자의 양손(목)을 번갈아 위아래로 흔들어,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앞으로 이동시킨다.

120번 사례

  • 게임 상에서 화면을 긋는 동작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거나 물체를 자른다.

427번 사례

  • 립모션에서 손가락으로 긋는 제스처를 통해 줄을 잘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