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Line 19: Line 19:
 
촬영불가자료_이미지로대체
 
촬영불가자료_이미지로대체
  
=== 340번 사례 ===
+
 
* 양 팔을 잡아당기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경주게임을 시작한다.
+
<videoflash type="vimeo">92445156|665|374</videoflash>
+
  
  

Revision as of 23:34, 19 May 2014

일회성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Examples

426번 사례

  • 립모션에서 총을 쏘는 것과 같은 제스처 통해 오리를 사냥한다.

1번 사례

  • 사용자의 양손(목)을 아래 방향으로 휘둘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두드려 소리를 내다.

424번 사례

  • 립모션에서 두 손으로 북을 두들기는 제스처를 통해 북 소리를 낸다.

183번 사례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촬영불가자료_이미지로대체



120번 사례

  • 게임 상에서 화면을 긋는 동작을 통해 게임을 실행하거나 물체를 자른다.

427번 사례

  • 립모션에서 손가락으로 긋는 제스처를 통해 줄을 잘라낸다.

159번 사례

  • 화면 상의 가상 버튼을 반복적으로 빠르게 tap하여 게임 캐릭터가 움직이게 한다.

160번 사례

  • 화면 상의 가상 버튼을 게이지에 맞춰 순차적으로 tap하여 게임 캐릭터가 움직이게 한다.

2번 사례

  • 사용자의 양손(목)을 번갈아 위아래로 흔들어,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앞으로 이동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