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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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9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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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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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아래 영상의 6초 ~ 40초에 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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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eoflash>0nAKvbFOtVI|665|374</videof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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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4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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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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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2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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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캐릭터)를 이동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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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번 사례 ===
 
=== 3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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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2번 사례 ===
 
*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캐릭터)를 이동시킨다.
 
<videoflash type="vimeo">93045873|533|395</videoflash>
 
  
=== 114번 사례 ===
 
*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
 
<videoflash type="vimeo">95085452|665|374</videoflash>
 
  
=== 49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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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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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아래 영상의 6초 ~ 40초에 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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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deoflash>0nAKvbFOtVI|665|374</videof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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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Revision as of 22:33, 19 May 2014

지속적인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Examples

49번 사례

  •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 단, 아래 영상의 6초 ~ 40초에 해당한다.

114번 사례

  •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

32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캐릭터)를 이동시킨다.

3번 사례

  •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4번 사례

  •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233&234번 사례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