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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mples == | | == Examples == |
− | === 53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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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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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단, 아래 영상의 1분 19초 ~ 1분 27초에 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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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ideoflash>MqOZIy6Ee6U|665|374</videof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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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54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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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기전체를 앞으로 기울였다가 빠르게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튕기기 동작을 통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뛰어오르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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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단, 아래 영상의 3분 30초 ~ 3분 40초에 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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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ideoflash>E7P6YxtP-DE|665|374</videof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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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19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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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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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ideoflash type="vimeo">95087311|665|374</videof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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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번 사례 === | | === 3번 사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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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deoflash type="vimeo">93326986|665|374</videoflash> | | <videoflash type="vimeo">93326986|665|374</videofla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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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61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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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
| + | |
− | <videoflash type="vimeo">93371795|665|374</videoflash>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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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2번 사례 === | | === 32번 사례 === |
Revision as of 22:28, 19 May 2014
지속적인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Examples
3번 사례
-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4번 사례
-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233&234번 사례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32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캐릭터)를 이동시킨다.
114번 사례
-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
49번 사례
-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 단, 아래 영상의 6초 ~ 40초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