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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 Examples ==
 
=== 53번 사례 ===
 
*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videoflash>MqOZIy6Ee6U|665|374</videoflash>
 
 
=== 119번 사례 ===
 
*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
 
업로드중
 
 
=== 3번 사례 ===
 
*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videoflash type="vimeo">94697111|665|374</videoflash>
 
 
=== 4번 사례 ===
 
*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videoflash type="vimeo">94700701|665|374</videoflash>
 
 
=== 233번 사례 ===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을 조종한다.
 
<videoflash type="vimeo">93326986|665|374</videoflash>
 
 
=== 161번 사례 ===
 
*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
 
<videoflash type="vimeo">93371795|665|374</videoflash>
 
 
=== 32번 사례 ===
 
*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캐릭터)를 이동시킨다.
 
<videoflash type="vimeo">93045873|533|395</videoflash>
 
 
=== 114번 사례 ===
 
*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
 
업로드중
 
 
=== 49번 사례 ===
 
*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videoflash>0nAKvbFOtVI|665|374</videoflash>
 
 
=== 234번 사례 ===
 
* 사례 설명 입력 예정
 
<videoflash type="vimeo">93326986|665|374</videoflash>
 
 
 
 
 
[[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Latest revision as of 23:25, 27 May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