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 intermediate revisions by one user not shown) |
Line 1: |
Line 1: |
− | 조작가능한 가상의 3D AR (추후 논의 후 수정할 계획입니다.)
| |
| | | |
− | == 비젼 기반 AR 중에서 3D AR 의 컨트롤이 가능한 사례 ==
| |
− |
| |
− | === 주형이 형의 추가 사례 ===
| |
− | * 증강현실로 구형된 3D 형태의 냉장고를 조작할 수 있다.
| |
− | <videoflash>o5mKAbiu-QA&feature|665|374</videoflash>
| |
− |
| |
− | === AR puzzle game ===
| |
− | * 증강현실 기술로 구현한 퍼즐게임을 완성하면 뮤직비디오가 재생된다.
| |
− | <videoflash>BrhLKBsKdXw&feature|665|374</videoflash>
| |
− |
| |
− | === 464번 사례 ===
| |
− | * 카달로그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행동을 통해, 카달로그 위에 3d로 나타나는 합성된 자동차의 이미지를 본다. --- "본다" 외에 조작할 수 있음을 추가할 것
| |
− | <videoflash>pFS6EHzBGVc|665|374</videoflash>
| |
− |
| |
− | == 비젼 기반 AR 중에서 AR 정보를 가지고 있었던 물체가 활용되어 컨트롤이 이루어지는 사례 ==
| |
− |
| |
− | === 472번 사례 ===
| |
− | * 자동차를 촬영하는 행동을 통해, 자동차 내부의 세부 정보를 X-ray로 보여준다.(촬영 영상/app 제공) ---- 추가적인 정보를 "보여주기"만 하는 사례는 이 패턴이 아님
| |
− | <videoflash>_OCUgJmWRyA|665|374</videoflash>
| |
− |
| |
− | === 468번 사례 ===
| |
− | * 특정 이미지를 아이패드로 촬영하는 행동을 통해, 이미지의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게임을 즐긴다.
| |
− | <videoflash>Abwya9qp3IQ|665|374</videoflash>
| |
− |
| |
− | === AR basketball game ===
| |
− | * 종이컵을 카메라로 비추면 종이컵을 골대 삼아 농구 게임을 시작한다.
| |
− | <videoflash>xTXPq39_7BE&feature|665|374</videoflash>
| |
− |
| |
− | == 실제 객체를 AR 을 통해 컨트롤 가능한 사례 ==
| |
− |
| |
− | === 97번 사례 ===
| |
− | * 카메라를 통해 객체를 확인 할 때, 객체에 연관된 이미지정보가 입체로 바뀌어 나타난다. --- 정보가 단지 나타나는 것 뿐만 아니라, 선택가능한 메뉴 옵션이 나타남을 설명할 것
| |
− | <videoflash>UA_HZVmmY84|665|374</videoflash>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Category:Augmented realit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