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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 작성하시려면 들여쓰기 한칸 하고 글 쓰시면 됩니다.
 
육제민 : 작성 어려우시면 말씀해주세요
 
홍길동 : 이 부분 어려운데 어떻게 할까?
 
육제민 : "----" 따음표 안에 있는거를 쓰시면 패턴간에 구분해 놓으실 수 있습니다.
 
  
== 패턴화 된 것들 ==
 
=== 사례명 ===
 
* 사례설명
 
* 사례설명
 
<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
 
 
 
 
 
 
== 434번 사례 ==
 
*주먹을 쥐는 행동을 통해 게임 속 물체의 상태가 변화하게 한다.
 
{{#Widget:Vimeo|id=93327403|width=665|height=374}}
 
 
== 652번 사례 ==
 
* 반지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으로,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제스처를 통해 책을 본다.
 
아래 영상의 29-30초에 해당한다.
 
<videoflash>dy-Ac9X9oSo|665|374</videoflash>
 
 
 
== 653번 사례 ==
 
* 반지위의 평평한 면을 Swipe하여 다음 페이지(사진)으로 이동한다.
 
아래 영상의 46-50초에 해당한다.
 
<videoflash>dy-Ac9X9oSo|665|374</videoflash>
 
 
 
 
 
 
===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1 - Ribbons-1_Enter with Gesture===
 
* 손가락으로 브이 제스처를 취하면, 손이 연필로 인식되어 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videoflash type="vimeo">45730596|665|374</videoflash>
 
 
===Hand Tracking Gesture Experiment #1 - Ribbons-1_Enter with Gesture===
 
* 엄지손가락을 구부리는 제스처가 동영상 녹화 버튼으로 인식한다.
 
* 그림 그리는 화면을 녹화 할 수 있다.
 
<videoflash type="vimeo">45730596|665|374</videoflash>
 
 
== Delta six gun controller ==
 
* 실제 총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게임 컨트롤러를 조작한다.
 
* 스코프에 눈을 가져다 대면 줌이 되고 소음기를 끼우면 소음기 기능이 적용된다.
 
* 자이로 센서를 이용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한다
 
아래 영상의 3:20-5:21에 해당한다.
 
<videoflash>06CIpf_eSoc|665|374</videoflash>
 
 
 
 
----
 
 
== 미분류 패턴 ==
 
=== 사례명 ===
 
* 사례설명
 
* 사례설명
 
<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
 
 
=== 사례명 ===
 
* 사례설명
 
* 사례설명
 
<동영상 코드는 일단 기존방식으로 해놓으시면 나중에 일괄 수정할게요>
 
[[category:Manipulate 작업중]]
 

Latest revision as of 15:11, 26 May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