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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번 사례 === | | === 13번 사례 === |
− | * 골프, 볼링, 프리스비와 마찬가지로 특별한 자세와 각도를 유지하여 경기해야 하는 경우, 준비된 자세로 휘두르는 방향과 각도, 세기를 적절하게 유지한다면 원하는 위치로 가상의 물체를 움직인다. | + | * 준비된 자세로 휘두르는 방향과 각도, 세기를 적절하게 유지한다면 원하는 위치로 가상의 물체를 움직인다. |
| + | * 골프, 볼링, 프리스비와 마찬가지로 특별한 자세와 각도를 유지하여 경기해야 하는 게임에서 사용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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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sion as of 16:01, 19 May 2014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Examples
341번 사례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342번 사례
-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231번 사례 232번 사례
-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
13번 사례
- 준비된 자세로 휘두르는 방향과 각도, 세기를 적절하게 유지한다면 원하는 위치로 가상의 물체를 움직인다.
- 골프, 볼링, 프리스비와 마찬가지로 특별한 자세와 각도를 유지하여 경기해야 하는 게임에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