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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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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6번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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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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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sion as of 04:33, 18 May 2014

지속적인 선택에 따라 프로그래밍된 값만큼 조작한다


Examples

53번 사례

  •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119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기기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자동차의 방향을 조작한다.

3번 사례

  •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4번 사례

  •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233번 사례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을 조종한다.

161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기기를 기울여 기울어진 정도에 따라 사격 조준점을 조절한다.

32번 사례

  • 게임 상에서 공모양의 조종버튼을 drag하거나 flick하여 굴리듯이 움직여, 그 방향과 속도에 따라 개체(캐릭터)를 이동시킨다.

114번 사례

  • 화면 상의 조그 스틱을 조작하여 게임 캐릭터를 움직인다.

49번 사례

  • 아날로그 스틱의 움직임을 인식하여,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또한 화면속 가상의 대상을 비추는 카메라의 각도를 조절한다.

234번 사례

  • 사례 설명 입력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