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Line 11: Line 11:
  
 
===3. Examples===
 
===3. Examples===
'''Iphone Clocks App'''
+
 
 +
====Iphone Clocks App====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File:temp2.png|650px]]
 
[[File:temp2.png|650px]]
  
'''Iphone 리얼다이어리 App'''
+
====Iphone 리얼다이어리 App====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Revision as of 02:00, 17 May 2014

개체 크기 변경 및 회전

개체 크기 변경 및 회전은 개체의 크기와 각도를 함께 변경할 수 있는 Interaction Pattern 이다. 포인터를 이용해 편집하거나 Multi Finger Gesture 를 이용하여 다양한 Action 으로 개체를 편집할 수 있다.

1. It works like this

Temp1.png

2. Use When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3. Examples

Iphone Clocks App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Temp2.png

Iphone 리얼다이어리 App

1. 화면에 있는 아이콘(개체)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 할 수 있다. 2. 화면에 표시된 사진(창) 의 위치와 크기를 변경하고 회전할 수 있다. Temp3.png

Sample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