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Jump to: navigation, search
(Examples)
Line 5: Line 5:
 
== Examples ==
 
== Examples ==
 
=== 88번 사례 ===
 
=== 88번 사례 ===
* 사례 입력 예정입니다
+
* 눈동자의 움직임이 마우스 커서의 기능을 대신하여 게임을 한다.
 
<videoflash>NBIjWA8CHls|665|374</videoflash>
 
<videoflash>NBIjWA8CHls|665|374</videoflash>
  
 
=== 89번 사례 ===
 
=== 89번 사례 ===
* 사례 입력 예정입니다
+
* 손을 이용 할 수 없는 환자들의 손을 대신하여 촬영된 눈동자의 움직임을 통해  선이나 그림을 그려 채색한다.
 
<videoflash>AztH_YVQN-k|665|374</videoflash>
 
<videoflash>AztH_YVQN-k|665|374</videoflash>
  
 
=== 197번 사례 ===
 
=== 197번 사례 ===
* 사례 입력 예정입니다
+
* 동영상 재생중 사용자의 눈동자를 인식하여 눈동자가 화면을 향하고 있을 경우에는 재생,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면 정지된다.
 
<videoflash>Mm5hiec6Zu4|665|374</videoflash>
 
<videoflash>Mm5hiec6Zu4|665|374</videoflash>
  

Revision as of 17:44, 14 May 2014

안구 또는 홍채를 인식하여 기기를 작동한다.


Examples

88번 사례

  • 눈동자의 움직임이 마우스 커서의 기능을 대신하여 게임을 한다.

89번 사례

  • 손을 이용 할 수 없는 환자들의 손을 대신하여 촬영된 눈동자의 움직임을 통해 선이나 그림을 그려 채색한다.

197번 사례

  • 동영상 재생중 사용자의 눈동자를 인식하여 눈동자가 화면을 향하고 있을 경우에는 재생,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면 정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