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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s == | == Examples == | ||
=== 341번 사례 === | === 341번 사례 === | ||
− | * | + |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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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40번 사례 === | === 340번 사례 === | ||
− | * | + | * 양 팔을 잡아당기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경주게임을 시작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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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42번 사례 === | === 342번 사례 === | ||
− | * | + | *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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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1번 사례 232번 사례 === | === 231번 사례 232번 사례 === | ||
− | * | + | *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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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 [[Category:Manipulate object/character in screen]] |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