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intermediate revisions by 2 users not shown) | |||
Line 9: | Line 9: | ||
=== Example : Strafwerk Head Tracking Promo === | === Example : Strafwerk Head Tracking Promo === | ||
− | + | [[File:Strafwerk Head Tracking Promo Gesture carousel.PNG]] | |
− | + | ||
---- | ---- | ||
− | == | + | === Strafwerk Head Tracking Promo === |
+ | * #00:00-00:15 | ||
+ | {{#Widget:Youtube|id=PHUVGRi8-M8|width=665|height=374}} | ||
=== Gesture recognition with Leap Motion using IntuiFace === | === Gesture recognition with Leap Motion using IntuiFace === | ||
− | * #00:00- | + | * #00:00-00:10 |
{{#Widget:Youtube|id=TuBcLbklH5I|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TuBcLbklH5I|width=665|height=374}} | ||
=== Ultrasound Gesture Controls by Qualcomm at UpLinq China 2011 === | === Ultrasound Gesture Controls by Qualcomm at UpLinq China 2011 === | ||
− | * #00:33- | + | * #00:33-00:52 |
{{#Widget:Youtube|id=CW-CF7Z68PA|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CW-CF7Z68PA|width=665|height=374}} | ||
=== ETRONIKA Kinect Banking App Video === | === ETRONIKA Kinect Banking App Video === | ||
− | * #00:17- | + | * #00:17-00:24 |
{{#Widget:Youtube|id=TEnFhyOIlVA|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TEnFhyOIlVA|width=665|height=374}} | ||
=== SoundWave: Using the Doppler Effect to Sense Gestures === | === SoundWave: Using the Doppler Effect to Sense Gestures === | ||
* 손의 상/하 좌/우 움직임을 소리의 움직임으로 인식하여 스피커로 인지된 소리를 통해 이동한다. | * 손의 상/하 좌/우 움직임을 소리의 움직임으로 인식하여 스피커로 인지된 소리를 통해 이동한다. | ||
− | * #01:45- | + | * #01:45-01:52 |
{{#Widget:Youtube|id=rFM59B3tYI4|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rFM59B3tYI4|width=665|height=374}} | ||
− | [[Category:Move | + | [[Category:Move through contents]] |
Carousel by gesture는 마치 회전목마처럼 원형구조로 연결된 컨텐츠를 swipe touch가 아닌 gesture로 조작하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컨텐츠의 양쪽끝이 일렬로 연결된 원형구조인 점, 중앙의 컨텐츠가 주변 항목모다 크게 강조되는 점, 그리고 컨텐츠리스트가 썸네일 이미지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은 Carousel과 동일하며, touch를 하지 않기 때문에 화면을 가리지 않는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Touch를 하는 경우 기기의 일부가 사용자의 손으로 가려지게 되는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다. 또한 가정이나 공공장소에 다른 사람과 함께 보는 화면을 위한 새로운 인터랙션 패턴이 필요하다. Carousel by gesture는 변화하는 인터랙션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