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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Tangible manipulation of real object는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여 실제 객체를 조작할 수 있는 인터랙현 패턴이다.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 장치가 실제하는 객체를 조작한다. 사용자는 실제적으로 객체를 조작하지 않지만, 실제하는 객체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그대로 따라하면서 사용자의 움직임을 출력해낸다. | |
+ | Tangible manipulation of real object는 사용자의 움직임이 화면안에서 똑같이 구현되는 측면을 넘어, 실제적으로 객체가 사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움직이면서 실제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만지면서 조작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준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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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 ||
+ | Tangible manipulation of real object는 사용자가 위치한 공간과 장치를 통해 움직임을 따라하는 공간 사이에 거리를 두게 함으로써 둘 이상의 공간에 존재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이러한 기술은 원거리 통신, IoT(Internet of Things)등의 발달과 함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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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mple : Interacting With a Dynamic Shape Display===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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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teracting With a Dynamic Shape Display === | === Interacting With a Dynamic Shape Display === | ||
* 손의 움직임을 전달받은 정보로 간접적으로 손이 없는 환경에서 실제의 손의 움직임처럼 조작하여 물체를 만진다. | * 손의 움직임을 전달받은 정보로 간접적으로 손이 없는 환경에서 실제의 손의 움직임처럼 조작하여 물체를 만진다. |
Tangible manipulation of real object는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여 실제 객체를 조작할 수 있는 인터랙현 패턴이다. 가상의 객체를 조작하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 장치가 실제하는 객체를 조작한다. 사용자는 실제적으로 객체를 조작하지 않지만, 실제하는 객체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그대로 따라하면서 사용자의 움직임을 출력해낸다.
Tangible manipulation of real object는 사용자의 움직임이 화면안에서 똑같이 구현되는 측면을 넘어, 실제적으로 객체가 사용자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움직이면서 실제의 객체를 직접적으로 만지면서 조작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준다.
Tangible manipulation of real object는 사용자가 위치한 공간과 장치를 통해 움직임을 따라하는 공간 사이에 거리를 두게 함으로써 둘 이상의 공간에 존재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이러한 기술은 원거리 통신, IoT(Internet of Things)등의 발달과 함께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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