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PS Vita) |
|||
(One intermediate revision by one user not shown) | |||
Line 19: | Line 19: | ||
=== Sony PS Vita === | === Sony PS Vita === | ||
*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 * 기기전체의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 ||
− | * #01:19-01:27 | + | * #01:19-#01:27 |
{{#Widget:Youtube|id=MqOZIy6Ee6U|width=665|height=374}} | {{#Widget:Youtube|id=MqOZIy6Ee6U|width=665|height=374}} | ||
Line 36: | Line 36: | ||
---- | ---- | ||
+ | |||
== Tilting for aim == | == Tilting for aim == | ||
===Android_Winter sports=== | ===Android_Winter sports=== |
Tilting screen은 기기를 튕기거나 기울이는 동작을 통해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의 화면을 조작하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기울기 감지 센서를 이용하여 움직임을 인식하여 화면상의 케릭터나 객체를 조작하는데 주로 사용된다.
Tilting screen은 주로 화면상의 객체를 조정하는 게임에서 사용된다. 기울기 센서를 통해 인식된 정보를 통해 객체가 움직이고 있는 배경을 움직이거나 객체 자체를 조작할 수 있다. 기울기 정보 뿐만이 아니라 기기를 튕기는 듯한 조작을 인식하여 화면상의 객체를 날려보낼 수 도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