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ine 1: |
Line 1: |
− | {{#css:
| + | End of progress는 사용자가 어떠한 행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타이밍을 알려주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
− | #mw-content-text h3 span {
| + | |
− | font-weight: 600;
| + | |
− | padding-left: 0px;
| + | |
− | }
| + | |
| | | |
− | .mw-headline { | + | ===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 |
− | font-weight: 600;
| + | |
− | }
| + | |
| | | |
− | span.mw-editsection {
| + | ---- |
− | font-weight: 200;
| + | |
− | position: relative;
| + | |
− | float:right;
| + | |
− | margin-right: 25px
| + | |
− | }
| + | |
− | | + | |
− | span.mw-editsection a {
| + | |
− | font-weight: 200;
| + | |
− | }
| + | |
− | | + | |
− | .art-subpage {
| + | |
− | background: #F7F7F7;
| + | |
− | }
| + | |
− | | + | |
− | #mw-content-text p {
| + | |
− | padding-top: 0px;
| + | |
− | padding-bottom: 6px;
| + | |
− | }
| + | |
− | | + | |
− | .mw-content-ltr ul {
| + | |
− | margin: 0.3em 0 0 42px;
| + | |
− | }
| + | |
− | | + | |
− | | + | |
− | hr {
| + | |
− | margin-top: 0px;
| + | |
− | margin-bottom: 0px;
| + | |
− | margin-left: -31px;
| + | |
− | width: 720px;
| + | |
− | border-bottom: 1px solid #E0E0DD;
| + | |
− | border-left: 0px;
| + | |
− | border-right: 0px;
| + | |
− | border-top: 30px solid #F7F7F7;
| + | |
− | }
| + | |
− | <!--
| + | |
− | #sun-col {
| + | |
− | -webkit-column-count:2; /* Chrome, Safari, Opera */
| + | |
− | -moz-column-count:2; /* Firefox */
| + | |
− | column-count:2;
| + | |
− | }
| + | |
− | | + | |
− | #sun-col p {
| + | |
− | padding-left: 0px;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nd of progress는 사용자가 어떠한 행동을 시작할 수 있는 타이밍을 알려주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 + | |
| == Examples == | | == Examples == |
| === Wii_Wii Fit === | | === Wii_Wii Fit === |
Revision as of 13:04, 24 June 2014
End of progress는 사용자가 어떠한 행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타이밍을 알려주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Examples
Wii_Wii Fit
- 시계방향으로 색이 변하던 원 모양이 사방으로 퍼지는 이미지를 통해 로딩 시간이 끝나고 곧이어 사용자의 동작이 인식되어 하고자 하는 일에 반영될 것임을 알려준다.
iOS_GarageBan
김선기 선임이 추가해달라고 했었던 사례인데 촬영을 해야 합니다.
매크로놈, 3-2-1-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