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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이지 않은 동작으로 기기 등을 조작 하거나 화면상의 물체, 케릭터등을 조작하는 IX Patterns 들을 살펴볼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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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이지 않은 동작으로 기기 등을 조작 하거나 화면상의 물체, 케릭터등을 조작하는 IX Patterns을 살펴볼수 있다.
  
{|
 
 
|<ncl>category:Manipulate device/app</ncl>
 
|<ncl>category:Manipulate contents</ncl>
 
|-style="vertical-align:top;"
 
|<ncl>category:Gesture with device</ncl>
 
|}
 
상단의 경우 Task 개념으로 manipulation 을 구분한 중분류 입니다.
 
하단은 PXD 에서 제시한 카테고리 개념하에 input/technology 방식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패턴화한 형태입니다.
 
사례가 산발적으로 분포되어 있어서 머릿속에 있는 사례가 현재 어느 위치에 있는지 몰라서 작업 진행 속도가 다소 늦습니다.
 
또한, 부족한 사례들의 경우 영상을 촬영하거나 찾아서 진행해야 하는 부분이 있기에 완성된 상태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2014.05.27 Feedback 바탕으로 현재 추가적인 수정 작업 진행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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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e="vertical-align:top;"
 
|-style="vertical-align:t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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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e="vertical-align:top;"  
 
|-style="vertical-align:top;"  
 
|<ncl>category:Embodied control</ncl>
 
|<ncl>category:Embodied control</ncl>
 +
|<ncl>category:Gesture with device</ncl>
 
|}
 
|}

Latest revision as of 10:49, 18 June 2014

일반적이지 않은 동작으로 기기 등을 조작 하거나 화면상의 물체, 케릭터등을 조작하는 IX Patterns을 살펴볼수 있다.

Virtual controller

Embodied control

Subcategories

This category has the following 9 subcategories, out of 9 total.

A

E

G

G cont.

M

M cont.

T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