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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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Multi-touch for transformation은 터치디스플레이 화면상의 객체의 크기, 비율, 각도등을 조절하는데 있어서 두 손가락 이상의 터치 제스쳐를 통해 자유롭게 객체를 변경할 수 있는 패턴이다.  
 
Multi-touch for transformation은 터치디스플레이 화면상의 객체의 크기, 비율, 각도등을 조절하는데 있어서 두 손가락 이상의 터치 제스쳐를 통해 자유롭게 객체를 변경할 수 있는 패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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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면상에 출력된 객체를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다.
 
* 화면상에 출력된 객체를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다.
  
=== Example : iPad _ M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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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 : Xbox _ Kinect _ Realization ===
[[file:Multi-touch_for_transformation.jpeg|665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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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e:Avatar.jpeg|665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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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 Interactive football game ===
 
=== Interactive football gam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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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sion as of 12:54, 1 June 2014




모션을 촬영하여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화면상의 객체나 케릭터가 움직임을 똑같이 따라하여 무언가를 조작한다. Multi-touch for transformation은 터치디스플레이 화면상의 객체의 크기, 비율, 각도등을 조절하는데 있어서 두 손가락 이상의 터치 제스쳐를 통해 자유롭게 객체를 변경할 수 있는 패턴이다.

Multi-touch for transformation은 터치디스플레이의 크기에 따라 한손을 이용하여 객체를 변형하는 사례와 양손을 이용하여 객체를 변경하는 사례로 크게 구분되어 진다. 일반적으로 터치디스플레이에 두개 이상의 접점을 통해 객체의 크기, 위치, 비율, 각도 등을 변형 한다.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Multi-touch for transformation은 화면상에 출력된 객체의 크기, 위치, 비율, 각도등을 조절하는 전반적인 사례를 포함한다. 별도의 메뉴를 통해 객체를 조절할 필요 없이 현재 보고 있는 화면을 직접 조작함으로써 보다 직관적이고 용이하게 객체를 변형할 수 있다.

  • 이미지나 지도등을 자유롭게 변형하여 원하는 형상을 볼 수 있다.
  • 화면상에 출력된 객체를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다.

Example : Xbox _ Kinect _ Realization

Avatar.jpeg


Interactive football game

341번 사례

  • 얄 팔을 벌려 날개짓 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날아오른다.

342번 사례

  • 팔을 내려 치는 동작을 취하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공을 때려 날려 보낸다.

340번 사례

  • 양 팔을 잡아당기면 화면상의 케릭터가 레버를 잡아당겨 경주게임을 시작한다.

Leap motion_Boom ball adventures

  • 손을 앞 뒤로 당겼다 미는 동작을 게임 상의 손 모양이 그대로 인식하고 움직여 공을 조작한다.

 

Interactive Puppet Prototype with Xbox Kinect_Realization

  • 손이 하는 행동과 같은 모양으로 새가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