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7번 사례) |
|||
Line 1: | Line 1: | ||
− | + | {{#css: | |
+ | #mw-content-text h3 span { | ||
+ | font-weight: 600; | ||
+ | padding-left: 0px; | ||
+ | } | ||
+ | .mw-headline { | ||
+ | font-weight: 600; | ||
+ | } | ||
+ | |||
+ | span.mw-editsection { | ||
+ | font-weight: 200; | ||
+ | position: relative; | ||
+ | float:right; | ||
+ | margin-right: 25px | ||
+ | } | ||
+ | |||
+ | span.mw-editsection a { | ||
+ | font-weight: 200; | ||
+ | } | ||
+ | |||
+ | .art-subpage { | ||
+ | background: #F7F7F7; | ||
+ | } | ||
+ | |||
+ | #mw-content-text p { | ||
+ | padding-top: 0px; | ||
+ | padding-bottom: 6px; | ||
+ | } | ||
+ | |||
+ | .mw-content-ltr ul { | ||
+ | margin: 0.3em 0 0 42px; | ||
+ | } | ||
+ | |||
+ | |||
+ | hr { | ||
+ | margin-top: 0px; | ||
+ | margin-bottom: 0px; | ||
+ | margin-left: -31px; | ||
+ | width: 720px; | ||
+ | border-bottom: 1px solid #E0E0DD; | ||
+ | border-left: 0px; | ||
+ | border-right: 0px; | ||
+ | border-top: 30px solid #F7F7F7; | ||
+ | } | ||
+ | <!-- | ||
+ | #sun-col { | ||
+ | -webkit-column-count:2; /* Chrome, Safari, Opera */ | ||
+ | -moz-column-count:2; /* Firefox */ | ||
+ | column-count:2; | ||
+ | } | ||
+ | |||
+ | #sun-col p { | ||
+ | padding-left: 0px; | ||
+ | --> | ||
+ | } | ||
+ | |||
+ | }} | ||
+ | Multi-touch for transformation은 터치디스플레이 화면상의 객체의 크기, 비율, 각도등을 조절하는데 있어서 일반적인 터치 제스쳐가 아닌 보다 특별한 행동을 통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패턴이다. | ||
+ | |||
+ | |||
+ | drawing은 기본적으로 립모션, 키네틱 등을 통해 공중에 입력한 글씨나 그림을 인식할 수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입력된 형상이 자동적으로 시스템을 조작하는데 사용되어지는 경우와 형상을 입력한 뒤 별도의 움직임을 통해 명령을 수행하게 하는 방식으로 구분되어 진다. | ||
+ | |||
+ |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 ||
+ | Symbol drawing은 단순히 글씨나 형상을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그려진 형태를 이용하여 시스템을 조작한다. 때문에 각각의 형상이 시스템 자체적으로도 테스크를 수행하는데 있어 직접적으로 관계된 내용인 경우가 일반적이다. 또는 사용자가 직접 글씨나 형상을 등록하여 시스템을 조작하기 위한 명령으로 사용할 수 있다. | ||
+ | |||
+ | * 다양한 기기들을 켜고 끄는 명령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각각의 기기를 shortcut 으로 등록하여 간편하게 수 있다. | ||
+ | |||
+ | === Example : Hand tracking experiment_ribbons=== | ||
+ | [[file:Smart_ring.jpeg|665px]] | ||
+ | ---- | ||
== Examples == | == Examples == | ||
Line 13: | Line 82: | ||
* 두 손가락을 이용하여 개체를 drag하여 크기와 위치 등을 변경한다. | * 두 손가락을 이용하여 개체를 drag하여 크기와 위치 등을 변경한다. | ||
{{#Widget:Vimeo|id=94745469|width=665|height=374}} | {{#Widget:Vimeo|id=94745469|width=665|height=374}} | ||
− | |||
− | |||
− | |||
− | |||
− | |||
=== LG전자 대형 터치 모니터 === | === LG전자 대형 터치 모니터 === |
Multi-touch for transformation은 터치디스플레이 화면상의 객체의 크기, 비율, 각도등을 조절하는데 있어서 일반적인 터치 제스쳐가 아닌 보다 특별한 행동을 통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패턴이다.
drawing은 기본적으로 립모션, 키네틱 등을 통해 공중에 입력한 글씨나 그림을 인식할 수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다. 입력된 형상이 자동적으로 시스템을 조작하는데 사용되어지는 경우와 형상을 입력한 뒤 별도의 움직임을 통해 명령을 수행하게 하는 방식으로 구분되어 진다.
Symbol drawing은 단순히 글씨나 형상을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그려진 형태를 이용하여 시스템을 조작한다. 때문에 각각의 형상이 시스템 자체적으로도 테스크를 수행하는데 있어 직접적으로 관계된 내용인 경우가 일반적이다. 또는 사용자가 직접 글씨나 형상을 등록하여 시스템을 조작하기 위한 명령으로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