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 1: | Line 1: | ||
− | + | {{#css: | |
+ | #mw-content-text h3 span { | ||
+ | font-weight: 600; | ||
+ | padding-left: 0px; | ||
+ | } | ||
+ | .mw-headline { | ||
+ | font-weight: 600; | ||
+ | } | ||
+ | |||
+ | span.mw-editsection { | ||
+ | font-weight: 200; | ||
+ | position: relative; | ||
+ | float:right; | ||
+ | margin-right: 25px | ||
+ | } | ||
+ | |||
+ | span.mw-editsection a { | ||
+ | font-weight: 200; | ||
+ | } | ||
+ | |||
+ | .art-subpage { | ||
+ | background: #F7F7F7; | ||
+ | } | ||
+ | |||
+ | #mw-content-text p { | ||
+ | padding-top: 0px; | ||
+ | padding-bottom: 6px; | ||
+ | } | ||
+ | |||
+ | .mw-content-ltr ul { | ||
+ | margin: 0.3em 0 0 42px; | ||
+ | } | ||
+ | |||
+ | |||
+ | hr { | ||
+ | margin-top: 0px; | ||
+ | margin-bottom: 0px; | ||
+ | margin-left: -31px; | ||
+ | width: 720px; | ||
+ | border-bottom: 1px solid #E0E0DD; | ||
+ | border-left: 0px; | ||
+ | border-right: 0px; | ||
+ | border-top: 30px solid #F7F7F7; | ||
+ | } | ||
+ | <!-- | ||
+ | #sun-col { | ||
+ | -webkit-column-count:2; /* Chrome, Safari, Opera */ | ||
+ | -moz-column-count:2; /* Firefox */ | ||
+ | column-count:2; | ||
+ | } | ||
+ | |||
+ | #sun-col p { | ||
+ | padding-left: 0px; | ||
+ | --> | ||
+ | } | ||
+ | |||
+ | }} | ||
+ | |||
+ | Eye control은 Ey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하여 다양한 기기(컴퓨터,타블렛,핸드폰 등)를 조작하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Eye Control은 사용자의 안구의 움직임 외에도 깜빡임을 포함하며 기존의 마우스와 키보드, 터치 등의 입력장치를 대신할 수 있는 인터랙션 패턴의 하나이다. Eye tracking 장비는 크게 착용 가능한 안경 형태와 기기에 부착 가능한 바 형태로 나누어 진다. | ||
+ | |||
+ |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 ||
== Example== | == Example== | ||
[[File:The eye tribe tracker.jpg|665px]] | [[File:The eye tribe tracker.jpg|665px]] |
Eye control은 Eye tracking 기술을 기반으로하여 다양한 기기(컴퓨터,타블렛,핸드폰 등)를 조작하는 인터랙션 패턴이다. Eye Control은 사용자의 안구의 움직임 외에도 깜빡임을 포함하며 기존의 마우스와 키보드, 터치 등의 입력장치를 대신할 수 있는 인터랙션 패턴의 하나이다. Eye tracking 장비는 크게 착용 가능한 안경 형태와 기기에 부착 가능한 바 형태로 나누어 진다.
With this pattern, we can solve...
아래 영상의 00:15-00:25에 해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