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esign patte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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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mp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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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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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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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번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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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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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33&234번 사례 ===
 
=== 233&234번 사례 ===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Revision as of 23:14, 27 May 2014

Example

3번 사례

  • 사용자의 손(목)이 기울여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가상의 공중이나 바닷속과 같이 사방이 트인 공간을 이동한다.

4번 사례

  • 정해진 손의 위치에서, 양손이 기울어지는 각도를 인식하여, 그 각도에 따라 가상의 대상 사물(ex. 화면상의 개체)을 좌우로 기울여 몸의 위치를 조절하거나 방향을 바꿔준다.

233&234번 사례

  • 게임 상에서 양손을 운전하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움직여 물체의 이동 방향과 각도를 조종한다.

Grasping & Moving hand

Samsung smart tv_Angry bird app

  • 주먹쥐기 당기기 손펴기의 제스처를 통하여 앵그리버드 게임을 한다.

Samsung smart tv_Zack quack app

  • 주먹을 쥐고 당기는 제스처를 통하여 게임을 실행 시킨다.